KBS 수원센터, 경기관광 우수 프로그램 선정

입력 2013.10.17 (17:5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드라마센터의 방송제작 체험, 견학 프로그램이 경기도 우수관광 프로그램으로 선정됐습니다.

경기관광공사는 2013 경기관광 우수 프로그램 인증 사업에서 KBS 드라마센터의 방송제작 체험과 견학 프로그램을 비롯해 부천만화박물관의 만화보물섬, 안산 동주염전의 소금꽃 교실 등을 경기도의 대표 관광 상품으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 프로그램은 다음달 8일부터 3일 동안 경기국제 관광박람회에도 소개될 예정입니다.

KBS 드라마센터는 드라마 제작과정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이해를 돕기 위해 전문 가이드에 의한 촬영장 체험과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KBS 수원센터, 경기관광 우수 프로그램 선정
    • 입력 2013-10-17 17:53:41
    사회
KBS 드라마센터의 방송제작 체험, 견학 프로그램이 경기도 우수관광 프로그램으로 선정됐습니다. 경기관광공사는 2013 경기관광 우수 프로그램 인증 사업에서 KBS 드라마센터의 방송제작 체험과 견학 프로그램을 비롯해 부천만화박물관의 만화보물섬, 안산 동주염전의 소금꽃 교실 등을 경기도의 대표 관광 상품으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 프로그램은 다음달 8일부터 3일 동안 경기국제 관광박람회에도 소개될 예정입니다. KBS 드라마센터는 드라마 제작과정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이해를 돕기 위해 전문 가이드에 의한 촬영장 체험과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