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2013 SIA’서 대상 영예

입력 2013.10.25 (09:4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25)이 지난 24일 밤 마포구 상암동에서 열린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tyle Icon Awards·SIA)'에서 대상에 해당하는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이어'를 받았다.

CJ E&M은 25일 "지드래곤은 음악적 천재성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로 최고의 뮤지션으로 평가받는다"며 "유니크한 패션 감각과 라이프스타일로 젊은이들이 가장 닮은 아이콘으로 손꼽힌다"며 선정 배경을 전했다.

지드래곤은 "개인적으로 '스타일 아이콘'이라는 말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상까지 받게 돼 기분이 남다르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3 SIA'는 방송·가요·패션·예술 등 문화 전반에 걸쳐 대중을 사로잡고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 인물을 선정하는 시상식.

올해 행사에서는 지드래곤을 비롯해 배우 공효진·여진구·이종석·이서진·정우성,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 방송인 신동엽, 걸그룹 씨스타 등 스타 10팀이 본상을 받았다.

이 밖에도 스타일 스페셜리스트상 디자이너 정욱준, 뉴아이콘상 걸그룹 크레용팝, 베스트 K-스타일상 소녀시대 수영·배우 최진혁, 글로벌아이콘상 에이셉 록키(A$AP Rocky), 쉐보레-파인드 뉴스타상 탤런트 클라라, 콘텐츠 오브 더 이어상 나영석 PD 등이 선정됐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지드래곤, ‘2013 SIA’서 대상 영예
    • 입력 2013-10-25 09:41:44
    연합뉴스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25)이 지난 24일 밤 마포구 상암동에서 열린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tyle Icon Awards·SIA)'에서 대상에 해당하는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이어'를 받았다. CJ E&M은 25일 "지드래곤은 음악적 천재성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로 최고의 뮤지션으로 평가받는다"며 "유니크한 패션 감각과 라이프스타일로 젊은이들이 가장 닮은 아이콘으로 손꼽힌다"며 선정 배경을 전했다. 지드래곤은 "개인적으로 '스타일 아이콘'이라는 말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상까지 받게 돼 기분이 남다르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3 SIA'는 방송·가요·패션·예술 등 문화 전반에 걸쳐 대중을 사로잡고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 인물을 선정하는 시상식. 올해 행사에서는 지드래곤을 비롯해 배우 공효진·여진구·이종석·이서진·정우성,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 방송인 신동엽, 걸그룹 씨스타 등 스타 10팀이 본상을 받았다. 이 밖에도 스타일 스페셜리스트상 디자이너 정욱준, 뉴아이콘상 걸그룹 크레용팝, 베스트 K-스타일상 소녀시대 수영·배우 최진혁, 글로벌아이콘상 에이셉 록키(A$AP Rocky), 쉐보레-파인드 뉴스타상 탤런트 클라라, 콘텐츠 오브 더 이어상 나영석 PD 등이 선정됐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