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일본 유니버설스튜디오에 홀로그램 전용관 개관

입력 2013.10.25 (10:2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과 손잡고 오는 12월 일본에 홀로그램 전용관을 개관한다고 25일 밝혔다.

SM은 일본에 있는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에 홀로그램 전용관 'SM타운 홀로그램 V-씨어터 위드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을 열어 오는 12월 13일부터 내년 2월 16일까지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등 SM 소속 가수 다섯 팀의 라이브 공연을 담은 홀로그램 영상이 상영된다.

홀로그램 공연은 가수가 실제 무대에서 공연하는 듯한 최첨단 영상 기술로 팬들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생생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전용관 내 전시 공간에서는 가수의 사진, 의상, 소품 등도 만날 수 있다.

앞서 SM은 지난해 8월 코엑스에서 개최한 'S.M.아트 전시회'에서 홀로그램 공연을 처음 선보였으며, 지난 1월에도 서울 강남역 야외무대에서 소녀시대 V-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YG엔터테인먼트가 지난 7월 에버랜드에 홀로그램 전용관을 열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SM, 일본 유니버설스튜디오에 홀로그램 전용관 개관
    • 입력 2013-10-25 10:29:54
    연합뉴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과 손잡고 오는 12월 일본에 홀로그램 전용관을 개관한다고 25일 밝혔다. SM은 일본에 있는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에 홀로그램 전용관 'SM타운 홀로그램 V-씨어터 위드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을 열어 오는 12월 13일부터 내년 2월 16일까지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등 SM 소속 가수 다섯 팀의 라이브 공연을 담은 홀로그램 영상이 상영된다. 홀로그램 공연은 가수가 실제 무대에서 공연하는 듯한 최첨단 영상 기술로 팬들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생생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전용관 내 전시 공간에서는 가수의 사진, 의상, 소품 등도 만날 수 있다. 앞서 SM은 지난해 8월 코엑스에서 개최한 'S.M.아트 전시회'에서 홀로그램 공연을 처음 선보였으며, 지난 1월에도 서울 강남역 야외무대에서 소녀시대 V-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YG엔터테인먼트가 지난 7월 에버랜드에 홀로그램 전용관을 열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