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뮤지컬 ‘로스트 가든’ 내년 1월 국내 첫선

입력 2013.11.09 (12:3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수 윤하·김태우 주연의 창작 뮤지컬 '로스트 가든'이 내년 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제작사 ㈜카프리즘은 내년 1월17일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이 작품을 공연한다고 9일 밝혔다.

'로스트 가든'은 아일랜드 작가 오스카 와일드의 동화 '욕심쟁이 거인'(The Selfish Giant)을 무대로 옮긴 작품이다.

성에서 고립돼 살아가던 거인이 작디작은 한 소녀를 통해 마음의 문을 열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는다.

지난 6월 중국 상하이에서 첫선을 보인 뮤지컬은 상하이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1만1천 석)에서 한 세 차례 공연에서 객석 점유율 78%를 기록했다.

이번 국내 초연은 중국에서 공연된 작품을 수정·보완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소준영 연출.

작곡 잭 리.

안무 엘리사 페트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창작뮤지컬 ‘로스트 가든’ 내년 1월 국내 첫선
    • 입력 2013-11-09 12:31:56
    연합뉴스
가수 윤하·김태우 주연의 창작 뮤지컬 '로스트 가든'이 내년 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제작사 ㈜카프리즘은 내년 1월17일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이 작품을 공연한다고 9일 밝혔다. '로스트 가든'은 아일랜드 작가 오스카 와일드의 동화 '욕심쟁이 거인'(The Selfish Giant)을 무대로 옮긴 작품이다. 성에서 고립돼 살아가던 거인이 작디작은 한 소녀를 통해 마음의 문을 열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는다. 지난 6월 중국 상하이에서 첫선을 보인 뮤지컬은 상하이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1만1천 석)에서 한 세 차례 공연에서 객석 점유율 78%를 기록했다. 이번 국내 초연은 중국에서 공연된 작품을 수정·보완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소준영 연출. 작곡 잭 리. 안무 엘리사 페트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