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언론들 “카라 니콜 내년 2월 미국 유학” 전해

입력 2013.11.20 (09:4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 언론들 "카라 니콜 내년 2월 미국 유학" 전해

걸그룹 카라의 니콜이 유학을 고려 중이라고 산케이스포츠를 비롯한 일본 언론들이 20일 일제히 보도했다.

일본 언론들은 19일 사이타마 슈퍼에레나에서 열린 카라의 일본 투어 공연을 전하면서 니콜 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내년 1월 16일 DSP미디어와 계약이 끝나면 재계약하지 않고 다른 회사와 계약하기 위해 교섭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계약 만료 이후 DSP미디어가 니콜의 카라 활동을 인정하지 않으면 솔로 활동을 준비하기 위해 내년 2월부터 미국으로 유학을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니콜이 LA에서 태어나 미국 국적을 갖고 있으며, 전세계 톱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엔터테인먼트 본고장에서 춤과 노래 실력을 키울 생각"이라며 "솔로 아티스트로도 활약하는 것이 니콜의 꿈이다. 이제 스물두 살인만큼 꿈을 이루기 위해 결단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일본 언론들 “카라 니콜 내년 2월 미국 유학” 전해
    • 입력 2013-11-20 09:42:26
    연합뉴스
일본 언론들 "카라 니콜 내년 2월 미국 유학" 전해 걸그룹 카라의 니콜이 유학을 고려 중이라고 산케이스포츠를 비롯한 일본 언론들이 20일 일제히 보도했다. 일본 언론들은 19일 사이타마 슈퍼에레나에서 열린 카라의 일본 투어 공연을 전하면서 니콜 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내년 1월 16일 DSP미디어와 계약이 끝나면 재계약하지 않고 다른 회사와 계약하기 위해 교섭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계약 만료 이후 DSP미디어가 니콜의 카라 활동을 인정하지 않으면 솔로 활동을 준비하기 위해 내년 2월부터 미국으로 유학을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니콜이 LA에서 태어나 미국 국적을 갖고 있으며, 전세계 톱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엔터테인먼트 본고장에서 춤과 노래 실력을 키울 생각"이라며 "솔로 아티스트로도 활약하는 것이 니콜의 꿈이다. 이제 스물두 살인만큼 꿈을 이루기 위해 결단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