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호, 도쿄서 단독 팬미팅 열어

입력 2013.11.22 (08:5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강동호가 21일 도쿄 시부야에서 일본 팬미팅을 열었다.

팬들의 환호 속에 오자키 유타카의 히트곡 '아이 러브 유'를 부르며 객석에서 등장한 강동호는 올 한해의 활동을 영상으로 되돌아보면서 토크쇼를 이어갔다.

뮤지컬 '궁' '광화문연가2' '하이스쿨 뮤지컬'과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난폭한 로맨스' 등으로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그는 "뮤지컬 무대에 오른 지 9년 정도 지났는데, 지금까지 18편의 작품을 했다"고 밝혔다.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보낸 영상메세지도 공개됐으며, 선물 증정과 질문 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분위기가 무르익었다.

강동호는 직접 부른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의 OST '내 사랑' 외에도 씨엔블루의 히트곡 등으로 가창력을 뽐냈으며, 편지 낭독을 통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이다. 나를 행복하게 해 주신 여러분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강동호, 도쿄서 단독 팬미팅 열어
    • 입력 2013-11-22 08:59:05
    연합뉴스
배우 강동호가 21일 도쿄 시부야에서 일본 팬미팅을 열었다. 팬들의 환호 속에 오자키 유타카의 히트곡 '아이 러브 유'를 부르며 객석에서 등장한 강동호는 올 한해의 활동을 영상으로 되돌아보면서 토크쇼를 이어갔다. 뮤지컬 '궁' '광화문연가2' '하이스쿨 뮤지컬'과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난폭한 로맨스' 등으로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그는 "뮤지컬 무대에 오른 지 9년 정도 지났는데, 지금까지 18편의 작품을 했다"고 밝혔다.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보낸 영상메세지도 공개됐으며, 선물 증정과 질문 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분위기가 무르익었다. 강동호는 직접 부른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의 OST '내 사랑' 외에도 씨엔블루의 히트곡 등으로 가창력을 뽐냈으며, 편지 낭독을 통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이다. 나를 행복하게 해 주신 여러분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