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문재인, 본인 의혹부터 해결해야”

입력 2013.12.02 (10:0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이 민주당 문재인 의원이 차기 대선 출마 의사와 정부 비판 관련 내용이 담긴 책을 출판하기로 한 것과 관련해 본인에 대한 의혹부터 해결하라며 비판에 나섰습니다.

새누리당 최경환 원내대표는 오늘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문 의원이 차기 대권 도전보다 'NLL 회의록' 실종에 대한 사과와 박근혜 정부 국정 운영에 협조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먼저라고 말했습니다.

유기준 최고위원은 대권 재도전 의사만 밝힌 채 지금처럼 민생을 방치한다면 '불치의 대선병'에 걸린 것으로 볼 수 밖에 없다고 문재인 의원을 겨냥했습니다.

황우여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을 워터게이트 사건으로 사임한 미국의 닉슨 대통령에 비유한 문 의원에 대해 실망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새누리 “문재인, 본인 의혹부터 해결해야”
    • 입력 2013-12-02 10:09:42
    정치
새누리당이 민주당 문재인 의원이 차기 대선 출마 의사와 정부 비판 관련 내용이 담긴 책을 출판하기로 한 것과 관련해 본인에 대한 의혹부터 해결하라며 비판에 나섰습니다. 새누리당 최경환 원내대표는 오늘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문 의원이 차기 대권 도전보다 'NLL 회의록' 실종에 대한 사과와 박근혜 정부 국정 운영에 협조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먼저라고 말했습니다. 유기준 최고위원은 대권 재도전 의사만 밝힌 채 지금처럼 민생을 방치한다면 '불치의 대선병'에 걸린 것으로 볼 수 밖에 없다고 문재인 의원을 겨냥했습니다. 황우여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을 워터게이트 사건으로 사임한 미국의 닉슨 대통령에 비유한 문 의원에 대해 실망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