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최현준, 내년 네 살 연하와 결혼…‘아빠 된다’

입력 2013.12.06 (10: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컬 그룹 V.O.S의 최현준(32)이 내년 5월 네 살 연하의 패션사업가 겸 모델과 화촉을 밝힌다.

최현준은 6일 오전 공식 팬 카페에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2년 가까이 사랑을 키워오며 올해 9월께 소식을 전해 드리려 했지만, 경제적인 사정과 가수 활동에 대한 회사 및 양가 부모께 양해를 구하느라 이제야 떳떳하게 이야기 드린다"며 "예쁘고 행복하게 사랑하겠다"고 전했다.

최현준은 내년이면 아빠가 된다는 소식도 덧붙였다.

그는 "내년이면 내가 아빠가 된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벅차올라 날 것만 같다"며 "저의 결혼과 복덩이 2세에 대해 많은 축복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최현준은 지난 2004년 V.O.S의 1집 '더 리얼'(The Real)로 데뷔했으며, 2010년 미니 앨범 '레인보우 피아노'(Rainbow Piano)로 솔로 활동도 펼쳤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VOS 최현준, 내년 네 살 연하와 결혼…‘아빠 된다’
    • 입력 2013-12-06 10:57:06
    연합뉴스
보컬 그룹 V.O.S의 최현준(32)이 내년 5월 네 살 연하의 패션사업가 겸 모델과 화촉을 밝힌다. 최현준은 6일 오전 공식 팬 카페에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2년 가까이 사랑을 키워오며 올해 9월께 소식을 전해 드리려 했지만, 경제적인 사정과 가수 활동에 대한 회사 및 양가 부모께 양해를 구하느라 이제야 떳떳하게 이야기 드린다"며 "예쁘고 행복하게 사랑하겠다"고 전했다. 최현준은 내년이면 아빠가 된다는 소식도 덧붙였다. 그는 "내년이면 내가 아빠가 된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벅차올라 날 것만 같다"며 "저의 결혼과 복덩이 2세에 대해 많은 축복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최현준은 지난 2004년 V.O.S의 1집 '더 리얼'(The Real)로 데뷔했으며, 2010년 미니 앨범 '레인보우 피아노'(Rainbow Piano)로 솔로 활동도 펼쳤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