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제리 “강팀 피했다…해 볼 만 하다”

입력 2013.12.07 (07:1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 조 주첨 결과에 대해 우리나라와 함께 H조에 편성된 알제리의 축구 전문 사이트와 언론이 강팀을 피했다고 평가했습니다.

현지 축구 전문 사이트 '컴페티션'은 알제리가 브라질 월드컵에서 한국, 벨기에, 러시아와 한 조에 편성된 소식을 전하며 16강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고 평가했습니다.

알제리 인터넷 언론인 '마그레브 에메르장'도 브라질 월드컵 조추첨 결과 소식을 전하며 한 번 해 볼 만하다고 분석했습니다.

다른 인터넷 매체인 '알제리 원'의 월드컵 조추첨 결과와 관련된 기사에 달린 현지 누리꾼들의 댓글 역시, 대부분 '벨기에가 조 1위, 알제리가 조 2위로 16강에 진출할 것'이란 분석이 많았습니다.

다만 한 누리꾼의 경우 "한국은 굉장히 독종으로 정신력이 강한 팀"이라며 "한국을 조심해야 한다"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무함마드 라우라우아 알제리 축구연맹회장은 "조추첨 결과는 물론 경기 순서와 경기장도 모두 만족스럽다"며 "첫 1라운드 통과가 우리 목표"라고 말했다고 현지 일간지인 '르탕'이 보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알제리 “강팀 피했다…해 볼 만 하다”
    • 입력 2013-12-07 07:12:54
    해외축구
2014 브라질 월드컵 조 주첨 결과에 대해 우리나라와 함께 H조에 편성된 알제리의 축구 전문 사이트와 언론이 강팀을 피했다고 평가했습니다. 현지 축구 전문 사이트 '컴페티션'은 알제리가 브라질 월드컵에서 한국, 벨기에, 러시아와 한 조에 편성된 소식을 전하며 16강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고 평가했습니다. 알제리 인터넷 언론인 '마그레브 에메르장'도 브라질 월드컵 조추첨 결과 소식을 전하며 한 번 해 볼 만하다고 분석했습니다. 다른 인터넷 매체인 '알제리 원'의 월드컵 조추첨 결과와 관련된 기사에 달린 현지 누리꾼들의 댓글 역시, 대부분 '벨기에가 조 1위, 알제리가 조 2위로 16강에 진출할 것'이란 분석이 많았습니다. 다만 한 누리꾼의 경우 "한국은 굉장히 독종으로 정신력이 강한 팀"이라며 "한국을 조심해야 한다"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무함마드 라우라우아 알제리 축구연맹회장은 "조추첨 결과는 물론 경기 순서와 경기장도 모두 만족스럽다"며 "첫 1라운드 통과가 우리 목표"라고 말했다고 현지 일간지인 '르탕'이 보도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