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 만델라 전 대통령 분향소 찾아 조문

입력 2013.12.09 (16: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주당 김한길 대표는 주한 남아공대사관에 마련된 넬슨 만델라 전 대통령의 분향소를 찾아 조문하고 주한 남아공 대사를 통해 유가족과 남아공 국민에게 위로의 뜻을 전했습니다.

김한길 대표는 오늘 서울 한남동의 주한 남아공대사관에 차려진 만델라 전 대통령의 분향소에서 힐튼 데니스 주한 남아공 대사를 만나 만델라 전 대통령이 인류의 자유와 평화에 기여한 점을 잊지 않겠다며 당을 대표해 명복을 빈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이어, 방명록에 '자유와 평화를 향한 길고도 먼 님의 여정에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편히 잠드소서'라고 적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김한길, 만델라 전 대통령 분향소 찾아 조문
    • 입력 2013-12-09 16:27:48
    정치
민주당 김한길 대표는 주한 남아공대사관에 마련된 넬슨 만델라 전 대통령의 분향소를 찾아 조문하고 주한 남아공 대사를 통해 유가족과 남아공 국민에게 위로의 뜻을 전했습니다. 김한길 대표는 오늘 서울 한남동의 주한 남아공대사관에 차려진 만델라 전 대통령의 분향소에서 힐튼 데니스 주한 남아공 대사를 만나 만델라 전 대통령이 인류의 자유와 평화에 기여한 점을 잊지 않겠다며 당을 대표해 명복을 빈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이어, 방명록에 '자유와 평화를 향한 길고도 먼 님의 여정에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편히 잠드소서'라고 적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