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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 미용실 크게 늘어
입력 2014.01.06 (12:50) 수정 2014.01.06 (13:01) 뉴스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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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멘트>
최근 저가 미용실들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가격은 최대한 낮추고 서비스는 최소화하는 전략인데, 소비자들은 대체로 만족스럽다는 반응입니다.
<리포트>
대형 마트 매장 진열대 사이에 작은 미용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미용실에서는 5~10분 정도면 커트를 할 수 있는데, 샴푸나 드라이 서비스는 따로 없습니다.
커트 가격은 10유로, 14500원 정도로 일반 미용실에 비해 30~40% 싼 가격입니다.
최근 대형 마트, 열차 역사, 공항 등에 이른바 이런 저가 미용실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는데요.
가격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미용실 내부 설비도 최소화하고, 머리 손질은 최대한 빠른 시간에 끝내 되도록 많은 손님을 받습니다.
<인터뷰> "한 손님에게 시간을 많이 쓰면 시간을 잃게 되고, 이는 돈을 잃는 것과 같습니다."
결과는 가격대비 대체로 만족스럽다는 반응입니다.
<인터뷰> "빨리 머리 손질을 끝내지만 대충 한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최근 몇 해 사이 눈에 띄게 수가 늘면서 현재 프랑스에서 저가 미용실은 15%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저가 미용실들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가격은 최대한 낮추고 서비스는 최소화하는 전략인데, 소비자들은 대체로 만족스럽다는 반응입니다.
<리포트>
대형 마트 매장 진열대 사이에 작은 미용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미용실에서는 5~10분 정도면 커트를 할 수 있는데, 샴푸나 드라이 서비스는 따로 없습니다.
커트 가격은 10유로, 14500원 정도로 일반 미용실에 비해 30~40% 싼 가격입니다.
최근 대형 마트, 열차 역사, 공항 등에 이른바 이런 저가 미용실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는데요.
가격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미용실 내부 설비도 최소화하고, 머리 손질은 최대한 빠른 시간에 끝내 되도록 많은 손님을 받습니다.
<인터뷰> "한 손님에게 시간을 많이 쓰면 시간을 잃게 되고, 이는 돈을 잃는 것과 같습니다."
결과는 가격대비 대체로 만족스럽다는 반응입니다.
<인터뷰> "빨리 머리 손질을 끝내지만 대충 한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최근 몇 해 사이 눈에 띄게 수가 늘면서 현재 프랑스에서 저가 미용실은 15%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 저가 미용실 크게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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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4-01-06 12:53:04
- 수정2014-01-06 13:01:28

<앵커 멘트>
최근 저가 미용실들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가격은 최대한 낮추고 서비스는 최소화하는 전략인데, 소비자들은 대체로 만족스럽다는 반응입니다.
<리포트>
대형 마트 매장 진열대 사이에 작은 미용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미용실에서는 5~10분 정도면 커트를 할 수 있는데, 샴푸나 드라이 서비스는 따로 없습니다.
커트 가격은 10유로, 14500원 정도로 일반 미용실에 비해 30~40% 싼 가격입니다.
최근 대형 마트, 열차 역사, 공항 등에 이른바 이런 저가 미용실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는데요.
가격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미용실 내부 설비도 최소화하고, 머리 손질은 최대한 빠른 시간에 끝내 되도록 많은 손님을 받습니다.
<인터뷰> "한 손님에게 시간을 많이 쓰면 시간을 잃게 되고, 이는 돈을 잃는 것과 같습니다."
결과는 가격대비 대체로 만족스럽다는 반응입니다.
<인터뷰> "빨리 머리 손질을 끝내지만 대충 한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최근 몇 해 사이 눈에 띄게 수가 늘면서 현재 프랑스에서 저가 미용실은 15%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저가 미용실들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가격은 최대한 낮추고 서비스는 최소화하는 전략인데, 소비자들은 대체로 만족스럽다는 반응입니다.
<리포트>
대형 마트 매장 진열대 사이에 작은 미용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미용실에서는 5~10분 정도면 커트를 할 수 있는데, 샴푸나 드라이 서비스는 따로 없습니다.
커트 가격은 10유로, 14500원 정도로 일반 미용실에 비해 30~40% 싼 가격입니다.
최근 대형 마트, 열차 역사, 공항 등에 이른바 이런 저가 미용실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는데요.
가격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미용실 내부 설비도 최소화하고, 머리 손질은 최대한 빠른 시간에 끝내 되도록 많은 손님을 받습니다.
<인터뷰> "한 손님에게 시간을 많이 쓰면 시간을 잃게 되고, 이는 돈을 잃는 것과 같습니다."
결과는 가격대비 대체로 만족스럽다는 반응입니다.
<인터뷰> "빨리 머리 손질을 끝내지만 대충 한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최근 몇 해 사이 눈에 띄게 수가 늘면서 현재 프랑스에서 저가 미용실은 15%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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