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 방글라데시에 특별여행주의보 발령

입력 2014.01.07 (19:4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교부가 총선 결과를 둘러싸고 정정불안이 심화되고 있는 방글라데시에 대해 특별여행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외교부는 방글라데시 현지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면서 현지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국민들은 방문 일정을 가능한 취소하거나 연기하고, 현지에 체류하는 교민들은 신변 안전에 특별히 유의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특별여행주의보는 별도 해제 발표가 있을 때까지 1주일 단위로 자동연장됩니다.

이에 앞서 방글라데시에서는 제 1야당인 방글라데시국민당을 비롯한 20여개 야당이 불참한 가운데 현지시간으로 지난 5일 총선이 치러져 야권이 총파업 돌입을 선언하는 등 정정불안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외교부, 방글라데시에 특별여행주의보 발령
    • 입력 2014-01-07 19:49:07
    정치
외교부가 총선 결과를 둘러싸고 정정불안이 심화되고 있는 방글라데시에 대해 특별여행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외교부는 방글라데시 현지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면서 현지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국민들은 방문 일정을 가능한 취소하거나 연기하고, 현지에 체류하는 교민들은 신변 안전에 특별히 유의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특별여행주의보는 별도 해제 발표가 있을 때까지 1주일 단위로 자동연장됩니다. 이에 앞서 방글라데시에서는 제 1야당인 방글라데시국민당을 비롯한 20여개 야당이 불참한 가운데 현지시간으로 지난 5일 총선이 치러져 야권이 총파업 돌입을 선언하는 등 정정불안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