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래퍼, ‘북한으로의 탈출’ 인기몰이

입력 2014.01.09 (17:3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북한을 배경으로 한 미국 2인조 래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인 래퍼인 ‘팩맨’과 ‘페소’는 어제 8일 김정은 북한 노동당 제1비서의 생일에 맞춰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 ‘북한으로의 탈출(Escape to North Korea)’이라는 뮤직비디오를 공개 했는데요.

지난해 11월 촬영된 이 뮤직비디오에는 김일성 주석과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시신이 안치된 금수산태양궁전을 비롯해 개선문 광장, 판문점 등 평양 시내곳곳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또한 뮤직비디오 중간마다 김일성과 김정일의 초상화가 여러 번 등장하고, 지하철 TV에서 군가가 나오는 모습과 군인의 모습, 실제 북한 주민들의 모습 등이 담겨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조회 수가 1만 4000건을 넘어서고 있는데요.

이들은 “지금까지 누구도 찍지 못했던 위대한 뮤직비디오를 찍었다”며 “기분이 아주 좋다”고 심정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미국 래퍼, ‘북한으로의 탈출’ 인기몰이
    • 입력 2014-01-09 17:39:46
    별별영상
북한을 배경으로 한 미국 2인조 래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인 래퍼인 ‘팩맨’과 ‘페소’는 어제 8일 김정은 북한 노동당 제1비서의 생일에 맞춰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 ‘북한으로의 탈출(Escape to North Korea)’이라는 뮤직비디오를 공개 했는데요. 지난해 11월 촬영된 이 뮤직비디오에는 김일성 주석과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시신이 안치된 금수산태양궁전을 비롯해 개선문 광장, 판문점 등 평양 시내곳곳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또한 뮤직비디오 중간마다 김일성과 김정일의 초상화가 여러 번 등장하고, 지하철 TV에서 군가가 나오는 모습과 군인의 모습, 실제 북한 주민들의 모습 등이 담겨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조회 수가 1만 4000건을 넘어서고 있는데요. 이들은 “지금까지 누구도 찍지 못했던 위대한 뮤직비디오를 찍었다”며 “기분이 아주 좋다”고 심정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