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악어, 소년 물고 어디로 갔나?

입력 2014.01.27 (19:1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12세 소년이 4m크기의 악어에 물려가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소년은 25일 호주의 카카두 국립공원 안의 호수에서 친구들과 함께 수영을 하다가 악어에게 물려 변을 당했는데요.

이를 도와주려던 또 다른 친구 한 명도 악어로부터 팔을 물려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당국은 이날 밤 내내 헬기와 차량, 보트를 동원해 호수 주변을 수색했지만 소년의 흔적을 찾지 못했는데요.

결국 인근에서 발견되는 길이 3m 이상의 동물은 모두 쏘아 죽이라는 조치가 취해져 현재까지 2마리의 악어가 사살됐지만 뱃속에서 인간을 잡아먹은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관광지로 유명한 카카두 국립공원에서 몸집이 크고 공격성이 강한 바다악어가 관광객들을 해칠 수 있다는 우려가 또 다시 제기되고 있는데요. 여행객들은 각별히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대형 악어, 소년 물고 어디로 갔나?
    • 입력 2014-01-27 19:12:46
    별별영상
호주에서 12세 소년이 4m크기의 악어에 물려가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소년은 25일 호주의 카카두 국립공원 안의 호수에서 친구들과 함께 수영을 하다가 악어에게 물려 변을 당했는데요. 이를 도와주려던 또 다른 친구 한 명도 악어로부터 팔을 물려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당국은 이날 밤 내내 헬기와 차량, 보트를 동원해 호수 주변을 수색했지만 소년의 흔적을 찾지 못했는데요. 결국 인근에서 발견되는 길이 3m 이상의 동물은 모두 쏘아 죽이라는 조치가 취해져 현재까지 2마리의 악어가 사살됐지만 뱃속에서 인간을 잡아먹은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관광지로 유명한 카카두 국립공원에서 몸집이 크고 공격성이 강한 바다악어가 관광객들을 해칠 수 있다는 우려가 또 다시 제기되고 있는데요. 여행객들은 각별히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