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 세번째 싱글 ‘땡큐 베리 머치’ 발표

입력 2014.02.21 (11:0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베스티(혜연, 유지, 다혜, 해령)가 오는 28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땡큐 베리 머치'(THANK U VERY MUCH)로 컴백한다.

21일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땡큐 베리 머치'는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만든 댄스곡이다.

소속사는 "신곡에서 베스티의 건강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며 "과도한 섹시 콘셉트가 넘쳐나는 시점에서 베스티만의 차별화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날 멤버들은 SNS를 통해 "2월 28일 베스티의 신곡 '땡큐 베리 머치'가 공개됩니다. 소치 동계 올림픽에서 활약 중인 대한민국 대표팀 땡큐 베리 머치"란 글과 함께 멤버들이 90도로 인사하는 새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는 "멤버들이 소치 올림픽에서 활약 중인 대표 선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며 "공개된 콘셉트처럼 재미있는 안무로 구성된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베스티, 세번째 싱글 ‘땡큐 베리 머치’ 발표
    • 입력 2014-02-21 11:07:42
    연합뉴스
걸그룹 베스티(혜연, 유지, 다혜, 해령)가 오는 28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땡큐 베리 머치'(THANK U VERY MUCH)로 컴백한다. 21일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땡큐 베리 머치'는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만든 댄스곡이다. 소속사는 "신곡에서 베스티의 건강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며 "과도한 섹시 콘셉트가 넘쳐나는 시점에서 베스티만의 차별화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날 멤버들은 SNS를 통해 "2월 28일 베스티의 신곡 '땡큐 베리 머치'가 공개됩니다. 소치 동계 올림픽에서 활약 중인 대한민국 대표팀 땡큐 베리 머치"란 글과 함께 멤버들이 90도로 인사하는 새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는 "멤버들이 소치 올림픽에서 활약 중인 대표 선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며 "공개된 콘셉트처럼 재미있는 안무로 구성된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