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오는 23일 3차 혁신안 발표

입력 2014.02.21 (19:1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주당 김한길 대표가 오는 23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3차 혁신안을 발표합니다.

민주당 박광온 대변인은 오늘 국회 브리핑에서 김한길 대표의 3차 혁신안 기자회견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오는 23일 발표되는 민주당 3차 혁신안에는 지방선거 공천 후보자의 윤리기준을 강화하는 방안과 국회 교섭단체 요건을 완화하는 안 등이 포함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 계파갈등 해소책과 당직직선제 확대, 비리행위에 대한 징계를 담당하는 독립기구 설립 등의 방안도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민주당 김한길 대표는 이달 들어 기자회견과 교섭단체대표연설 등을 통해 국회의원 특권 내려놓기, 국회제도 개혁안을 잇따라 내놓은 바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민주, 오는 23일 3차 혁신안 발표
    • 입력 2014-02-21 19:10:12
    정치
민주당 김한길 대표가 오는 23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3차 혁신안을 발표합니다. 민주당 박광온 대변인은 오늘 국회 브리핑에서 김한길 대표의 3차 혁신안 기자회견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오는 23일 발표되는 민주당 3차 혁신안에는 지방선거 공천 후보자의 윤리기준을 강화하는 방안과 국회 교섭단체 요건을 완화하는 안 등이 포함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 계파갈등 해소책과 당직직선제 확대, 비리행위에 대한 징계를 담당하는 독립기구 설립 등의 방안도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민주당 김한길 대표는 이달 들어 기자회견과 교섭단체대표연설 등을 통해 국회의원 특권 내려놓기, 국회제도 개혁안을 잇따라 내놓은 바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