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숨 걸고 장난치는 10대들

입력 2014.03.14 (17:2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빅토리아주의 한 지하철 승강장.

열차 한 대가 역 안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열차가 멈추기도 전, 10대 소년 한 명이 갑작스레 열차에서 뛰어내립니다.

소년은 뛰어내리자마자 옆으로 미끄러지듯 넘어지는데요, 그러고 나선 아무렇지도 않은 듯 멀쩡하게 일어나 걸어갑니다.

알고 보니 이 소년, 열차에 타고 있던 친구들과 함께 움직이는 기차에서 뛰어내리는 ‘내기’를 한 건데요.

친구 중 한 명이 문을 강제로 열어 주자 이 소년은 주저하지 않고 열차에서 뛰어내립니다.

또 다른 친구 한 명은 이를 휴대전화로 촬영하며 즐거워합니다.

이런 무모한 시도는 결국 경찰 조사로까지 이어지게 됐는데요. 이들이 휴대전화로 촬영한 동영상을 SNS에 올린 것이 논란이 되자, 급기야 호주 경찰이 이들을 조사하고 나섰습니다.

10대들의 치기 어린 장난이 하마터면 큰 사고로 이어질 뻔했는데요,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목숨 걸고 장난치는 10대들
    • 입력 2014-03-14 17:24:31
    Go! 현장
호주 빅토리아주의 한 지하철 승강장. 열차 한 대가 역 안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열차가 멈추기도 전, 10대 소년 한 명이 갑작스레 열차에서 뛰어내립니다. 소년은 뛰어내리자마자 옆으로 미끄러지듯 넘어지는데요, 그러고 나선 아무렇지도 않은 듯 멀쩡하게 일어나 걸어갑니다. 알고 보니 이 소년, 열차에 타고 있던 친구들과 함께 움직이는 기차에서 뛰어내리는 ‘내기’를 한 건데요. 친구 중 한 명이 문을 강제로 열어 주자 이 소년은 주저하지 않고 열차에서 뛰어내립니다. 또 다른 친구 한 명은 이를 휴대전화로 촬영하며 즐거워합니다. 이런 무모한 시도는 결국 경찰 조사로까지 이어지게 됐는데요. 이들이 휴대전화로 촬영한 동영상을 SNS에 올린 것이 논란이 되자, 급기야 호주 경찰이 이들을 조사하고 나섰습니다. 10대들의 치기 어린 장난이 하마터면 큰 사고로 이어질 뻔했는데요,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