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방화동서 60대 남성 피살…경찰 수사

입력 2014.03.21 (07:1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강서구 방화동 도로에서 60대 남성이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1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 20분께 강서구 방화동의 도로 위에 A(60)씨가 숨져 있는 것을 주변 건물 관계자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신고자는 "한 남자가 맞은편 건물에서 뛰어나오더니 갑자기 도로 위에 쓰러졌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애초 신고는 교통사고로 접수됐으나 경찰은 A씨가 많은 양의 피를 흘렸고 몸에는 흉기에 찔린 흔적이 있는 점으로 미뤄 살해된 것으로 보고 있다.

도로 옆 건물에 있는 건축 사무실에서 일하는 A씨는 이날 오후 7시 10분께 일을 마치고 내려왔다가 현관에서 다른 남성과 다툼을 벌였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 남성이 도주한 뒤 A씨가 차도로 뛰어나와 쓰러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건 현장 주변 CCTV를 분석하는 등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 방화동서 60대 남성 피살…경찰 수사
    • 입력 2014-03-21 07:12:22
    연합뉴스
서울 강서구 방화동 도로에서 60대 남성이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1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 20분께 강서구 방화동의 도로 위에 A(60)씨가 숨져 있는 것을 주변 건물 관계자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신고자는 "한 남자가 맞은편 건물에서 뛰어나오더니 갑자기 도로 위에 쓰러졌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애초 신고는 교통사고로 접수됐으나 경찰은 A씨가 많은 양의 피를 흘렸고 몸에는 흉기에 찔린 흔적이 있는 점으로 미뤄 살해된 것으로 보고 있다. 도로 옆 건물에 있는 건축 사무실에서 일하는 A씨는 이날 오후 7시 10분께 일을 마치고 내려왔다가 현관에서 다른 남성과 다툼을 벌였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 남성이 도주한 뒤 A씨가 차도로 뛰어나와 쓰러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건 현장 주변 CCTV를 분석하는 등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