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통령 만난 할머니 닮은 여성, “안산 간적도 없어”

입력 2014.05.02 (15:3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세월호 정부 합동분향소 조문 당시 박 대통령과 만난 할머니와 닮았다는 이유로 연출 의혹을 불러일으킨 박사모 여성회원이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박사모 회원인 손 모씨는 오늘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은 경주에 거주하는 산불 감시원으로 안산에는 간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손 씨는 또 가슴 아픈 참사에도 조문 가지 못해 너무나 슬픈데, 왜 죄를 짓지 않은 자신에게 비난이 쏟아지는지 가슴 아프고 비통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정광용 박사모 중앙회장은 아직 손씨에게 사과하지 않은 몇 명을 사법당국에 고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박대통령 만난 할머니 닮은 여성, “안산 간적도 없어”
    • 입력 2014-05-02 15:35:10
    정치
박근혜 대통령의 세월호 정부 합동분향소 조문 당시 박 대통령과 만난 할머니와 닮았다는 이유로 연출 의혹을 불러일으킨 박사모 여성회원이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박사모 회원인 손 모씨는 오늘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은 경주에 거주하는 산불 감시원으로 안산에는 간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손 씨는 또 가슴 아픈 참사에도 조문 가지 못해 너무나 슬픈데, 왜 죄를 짓지 않은 자신에게 비난이 쏟아지는지 가슴 아프고 비통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정광용 박사모 중앙회장은 아직 손씨에게 사과하지 않은 몇 명을 사법당국에 고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