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국조특위 첫회의…국조계획서 논의

입력 2014.05.26 (05:2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회 세월호 침몰사고의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별위원회는 오늘 첫 전체회의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특위는 오늘 전체회의에서 여당 몫인 위원장에 내정된 심재철 의원과 여야 간사로 선임된 새누리당 조원진, 새정치민주연합 김현미 의원에 대한 선출 안건을 의결합니다.

또 국정조사 시기와 향후 일정, 범위, 대상, 증인채택 등의 내용을 담은 국조 계획서 의결을 시도하며, 오늘의결할 경우 내일 국회 본회의에서 보고할 예정입니다.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는 오늘 오전 전체회의를 열어 최성준 방송통신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월호 참사와 관련해 최근 불거진 청와대의 KBS 보도 개입 의혹에 대한 현안 질의를 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세월호 국조특위 첫회의…국조계획서 논의
    • 입력 2014-05-26 05:26:44
    정치
국회 세월호 침몰사고의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별위원회는 오늘 첫 전체회의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특위는 오늘 전체회의에서 여당 몫인 위원장에 내정된 심재철 의원과 여야 간사로 선임된 새누리당 조원진, 새정치민주연합 김현미 의원에 대한 선출 안건을 의결합니다. 또 국정조사 시기와 향후 일정, 범위, 대상, 증인채택 등의 내용을 담은 국조 계획서 의결을 시도하며, 오늘의결할 경우 내일 국회 본회의에서 보고할 예정입니다.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는 오늘 오전 전체회의를 열어 최성준 방송통신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월호 참사와 관련해 최근 불거진 청와대의 KBS 보도 개입 의혹에 대한 현안 질의를 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