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야구와 친해지세요” 여대생의 날 행사

입력 2014.05.26 (15:0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는 27일 목동야구장에서 펼쳐지는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여대생의 날' 행사를 한다.

넥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평소 야구에 관심이 없었던 여대생들에게 야구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야구팬인 여대생들에게는 넥센과 친숙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넥센은 이를 위해 올해 상반기에 진행한 야구특강 '야구인걸'이 열린 덕성·동덕·서울·성신·숙명·이화여대 학생 총 3천 명을 초청한다. 특강 진행 시 선발된 12명의 학생은 조를 이뤄 시구와 시타를 실시할 예정이다.

경기 전 오후 5시부터는 3루 1번 게이트에 마련된 부스에서 여대생 관중을 대상으로 구단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한 선착순 500명에게 럭키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넥센 “야구와 친해지세요” 여대생의 날 행사
    • 입력 2014-05-26 15:03:04
    연합뉴스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는 27일 목동야구장에서 펼쳐지는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여대생의 날' 행사를 한다. 넥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평소 야구에 관심이 없었던 여대생들에게 야구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야구팬인 여대생들에게는 넥센과 친숙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넥센은 이를 위해 올해 상반기에 진행한 야구특강 '야구인걸'이 열린 덕성·동덕·서울·성신·숙명·이화여대 학생 총 3천 명을 초청한다. 특강 진행 시 선발된 12명의 학생은 조를 이뤄 시구와 시타를 실시할 예정이다. 경기 전 오후 5시부터는 3루 1번 게이트에 마련된 부스에서 여대생 관중을 대상으로 구단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한 선착순 500명에게 럭키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