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업계, 시승행사·경품 등 휴가철 이벤트 풍성

입력 2014.06.10 (18:4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시승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잡기에 나섰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쌍용자동차는 '러브(LUV) 코란도' 브랜드와 함께 휴가용 시승차 제공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차는 2차례에 걸쳐 60가족을 대상으로 휴가 시승단을 모집한다.

시승단에는 코란도 투리스모(20대)와 코란도 C AWD 어드벤처 에디션(10대)이 주유권과 함께 제공된다. 만 25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오는 7월 17일까지 행운권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 유튜브에 올라온 '아이러브 코란도' 광고를 본 뒤 영상 캡처 이미지를 순서에 맞게 배열하면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UHD TV(1명), 제주 왕복항공권(5명, 각 2매)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러브(LUV) 코란도'는 코란도 C와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등 코란도 시리즈의 통합 브랜드다.

기아자동차는 자사가 주최하는 '제28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를 맞아 골프대회도 관람하고, K9을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시승 행사는 오는 19∼22일 인천 청라지구의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 클럽'에서 열리는 한국여자오픈 대회기간에 맞춰 진행된다.

대회기간 1~4라운드 동안 매일 5회씩 총 20회 열리며 골프장 인근 도심에서 K9을 직접 시승해볼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15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http://www.kia.com/kr)에서 시승 희망일과 회차 등을 입력, 응모하면 된다.

당첨 고객에게는 한국여자오픈대회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1인 2매)도 함께 제공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최신 차종을 시승해 볼 수 있는 '2014 재규어 랜드로버 드라이빙 데이'를 6월 둘째, 셋째 주말 동안 전국 12개 전시장에서 연다.

14일에는 부산·대구·원주, 15일은 광주·전주·대전, 21일은 서초·한남·분당, 22일은 강남·대치·일산 전시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부산모터쇼에서 주목받았던 재규어 F-타입을 포함해 플래그십 세단 뉴 XJ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이 주요 시승 차종으로 준비됐다. 시승 신청은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렉서스 브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2014 렉서스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기간 서비스센터에서 에어컨 필터와 와이퍼 러버, 12V 배터리 등 3가지 부품을 교환하면 해당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준다.

렉서스는 정기점검과 순정 엔진 오일 및 필터 교환 서비스 3회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는 '프리미어 서비스 패키지'도 출시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자동차업계, 시승행사·경품 등 휴가철 이벤트 풍성
    • 입력 2014-06-10 18:49:05
    연합뉴스
자동차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시승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잡기에 나섰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쌍용자동차는 '러브(LUV) 코란도' 브랜드와 함께 휴가용 시승차 제공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차는 2차례에 걸쳐 60가족을 대상으로 휴가 시승단을 모집한다. 시승단에는 코란도 투리스모(20대)와 코란도 C AWD 어드벤처 에디션(10대)이 주유권과 함께 제공된다. 만 25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오는 7월 17일까지 행운권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 유튜브에 올라온 '아이러브 코란도' 광고를 본 뒤 영상 캡처 이미지를 순서에 맞게 배열하면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UHD TV(1명), 제주 왕복항공권(5명, 각 2매)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러브(LUV) 코란도'는 코란도 C와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등 코란도 시리즈의 통합 브랜드다. 기아자동차는 자사가 주최하는 '제28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를 맞아 골프대회도 관람하고, K9을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시승 행사는 오는 19∼22일 인천 청라지구의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 클럽'에서 열리는 한국여자오픈 대회기간에 맞춰 진행된다. 대회기간 1~4라운드 동안 매일 5회씩 총 20회 열리며 골프장 인근 도심에서 K9을 직접 시승해볼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15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http://www.kia.com/kr)에서 시승 희망일과 회차 등을 입력, 응모하면 된다. 당첨 고객에게는 한국여자오픈대회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1인 2매)도 함께 제공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최신 차종을 시승해 볼 수 있는 '2014 재규어 랜드로버 드라이빙 데이'를 6월 둘째, 셋째 주말 동안 전국 12개 전시장에서 연다. 14일에는 부산·대구·원주, 15일은 광주·전주·대전, 21일은 서초·한남·분당, 22일은 강남·대치·일산 전시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부산모터쇼에서 주목받았던 재규어 F-타입을 포함해 플래그십 세단 뉴 XJ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이 주요 시승 차종으로 준비됐다. 시승 신청은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렉서스 브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2014 렉서스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기간 서비스센터에서 에어컨 필터와 와이퍼 러버, 12V 배터리 등 3가지 부품을 교환하면 해당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준다. 렉서스는 정기점검과 순정 엔진 오일 및 필터 교환 서비스 3회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는 '프리미어 서비스 패키지'도 출시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