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원에이포, 14일 새앨범 ‘솔로 데이’…전곡 자작곡

입력 2014.07.03 (10: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비원에이포(B1A4)가 오는 14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솔로 데이'(SOLO DAY)'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가 3일 밝혔다.

새 앨범 타이틀곡 '솔로 데이'는 리더 진영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여름에 어울리는 시즌송이다.

이 밖에도 앨범에는 '내가 뭐가 돼', '잘 돼가', '물 한잔' 등 멤버들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6곡이 수록됐다.

소속사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기 전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잇달아 공개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비원에이포는 지난 1월 발표한 정규 2집 '후 엠 아이'(Who Am I)에서 타이틀곡 '론리'(LONELY) 등 자작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론리'는 각종 음악사이트와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비원에이포, 14일 새앨범 ‘솔로 데이’…전곡 자작곡
    • 입력 2014-07-03 10:05:01
    연합뉴스
그룹 비원에이포(B1A4)가 오는 14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솔로 데이'(SOLO DAY)'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가 3일 밝혔다. 새 앨범 타이틀곡 '솔로 데이'는 리더 진영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여름에 어울리는 시즌송이다. 이 밖에도 앨범에는 '내가 뭐가 돼', '잘 돼가', '물 한잔' 등 멤버들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6곡이 수록됐다. 소속사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기 전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잇달아 공개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비원에이포는 지난 1월 발표한 정규 2집 '후 엠 아이'(Who Am I)에서 타이틀곡 '론리'(LONELY) 등 자작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론리'는 각종 음악사이트와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