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베야 아르헨티나 감독, 결승전 뒤 사임

입력 2014.07.12 (10:1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레한드로 사베야 아르헨티나 축구 대표팀 감독이 월드컵 결승전 결과와 관계없이 사임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베야 감독의 에이전트인 유제니오 로페스는 아르헨티나 라디오 'FM델타'와의 인터뷰에서 우승을 하든지 준우승을 하든지 사베야 감독은 대표팀을 떠날 것이라며 아르헨티나 축구협회가 재계약을 요구하더라도 거부할 것이라는 방침을 밝혔습니다.

또, 사베야 감독은 계획을 세우고 반드시 지키는 사람이라며 이미 취임 때부터 이번 월드컵이 끝나면 새로운 도전을 할 계획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사베야 감독은 메시 위주로 팀 전술을 짜면서 아르헨티나를 24년 만에 월드컵 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사베야 아르헨티나 감독, 결승전 뒤 사임
    • 입력 2014-07-12 10:10:29
    해외축구
알레한드로 사베야 아르헨티나 축구 대표팀 감독이 월드컵 결승전 결과와 관계없이 사임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베야 감독의 에이전트인 유제니오 로페스는 아르헨티나 라디오 'FM델타'와의 인터뷰에서 우승을 하든지 준우승을 하든지 사베야 감독은 대표팀을 떠날 것이라며 아르헨티나 축구협회가 재계약을 요구하더라도 거부할 것이라는 방침을 밝혔습니다. 또, 사베야 감독은 계획을 세우고 반드시 지키는 사람이라며 이미 취임 때부터 이번 월드컵이 끝나면 새로운 도전을 할 계획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사베야 감독은 메시 위주로 팀 전술을 짜면서 아르헨티나를 24년 만에 월드컵 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