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TV 판매 월드컵 특수 누려

입력 2014.07.16 (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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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상반기에 텔레비전 수상기 판매가 월드컵 특수를 누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롯데하이마트가 가전제품의 상반기 매출을 분석한 결과, 텔레비전이 1위, 냉장고 2위, 에어컨 3위 등으로 집계됐습니다.

지난해 상반기에는 텔레비전이 매출 2위였지만 올해는 한단계 올라섰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월드컵을 앞두고 TV를 교체하려는 수요가 는 데다, UHD TV가 본격 출시되면서 텔레비전 판매가 호조를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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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반기 TV 판매 월드컵 특수 누려
    • 입력 2014-07-16 10:04:48
    경제
올해 상반기에 텔레비전 수상기 판매가 월드컵 특수를 누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롯데하이마트가 가전제품의 상반기 매출을 분석한 결과, 텔레비전이 1위, 냉장고 2위, 에어컨 3위 등으로 집계됐습니다. 지난해 상반기에는 텔레비전이 매출 2위였지만 올해는 한단계 올라섰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월드컵을 앞두고 TV를 교체하려는 수요가 는 데다, UHD TV가 본격 출시되면서 텔레비전 판매가 호조를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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