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 총리 “러시아 전투기가 우크라 전투기 격추”

입력 2014.07.24 (19:5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말레이시아 여객기 격추 사건에 이어 우크라이나 전투기 피격 사건 책임을 두고 또다시 공방을 벌이고 있습니다.

아르세니 야체뉵 우크라이나 총리는 BBC 방송과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격추된 전투기 2대 가운데 1대는 러시아 전투기에서 발사된 미사일에 격추됐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러시아 국방부 관계자는 "러시아 영토에서 발사된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전투기들을 격추했다는 주장은 헛소리"라고 일축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공군 수호이 전투기 2대는 어제 오후 1시 30분쯤 말레이시아 여객기 격추 현장에서 가까운 소도시 스네즈노예 인근 지역에서 격추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우크라 총리 “러시아 전투기가 우크라 전투기 격추”
    • 입력 2014-07-24 19:56:51
    국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말레이시아 여객기 격추 사건에 이어 우크라이나 전투기 피격 사건 책임을 두고 또다시 공방을 벌이고 있습니다. 아르세니 야체뉵 우크라이나 총리는 BBC 방송과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격추된 전투기 2대 가운데 1대는 러시아 전투기에서 발사된 미사일에 격추됐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러시아 국방부 관계자는 "러시아 영토에서 발사된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전투기들을 격추했다는 주장은 헛소리"라고 일축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공군 수호이 전투기 2대는 어제 오후 1시 30분쯤 말레이시아 여객기 격추 현장에서 가까운 소도시 스네즈노예 인근 지역에서 격추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