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콘서트 1-1] ‘터치테이블’이 만든 나만 몰랐던 이야기 그리고 ICT 플랫폼 전망

입력 2014.07.25 (07: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월 18일 저녁 7시 30분. KBS 라디오 공개홀에서 T타임 100회 특집 공개방송이 열렸습니다. 이름하여 2014 IT 콘서트! 주제는 ‘IT는 재미있(it)다’로 진행되었는데요. 이미 예고한대로 강연과 공연이 어우러진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했고 준비했던 콘텐츠들 모두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콘서트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는데요. 이번 콘서트에서는 IT가 어렵다는 고정 관념에서 탈피하고 실생활에 밀접하고 재미있는 분야라는 점을 강조하고자 했습니다. 자녀와 같이 온 학부모부터 학생, 직장인, 연세가 있으신 분들까지 모두가 참여한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방송을 통해 무엇을 해야할 것인지를 돌아보게 하는 계기가 됐습니다. T타임은 앞으로도 보다 많은 이들이 원하는 주제를 찾아서 IT 지식이 대중화될 수 있는데 보탬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찾아주신 모든 분들과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번 100회부터 T타임 IT 콘서트 영상을 3회에 걸쳐 서비스합니다. 방송을 위해 편집된 영상을 비롯해 각 강연과 공연 영상은 인터넷을 통해서만 풀영상을 서비스합니다. 많은 분들과 공유하여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본 영상은 콘서트 1회차의 첫번째 영상입니다. 카이스트 출신 가수 김소정 양의 멀티터치테이블을 활용한 공연과 로아컨설팅 김진영 대표의 ICT 플랫폼 전망 그리고 현장의 모습을 스케치로 담았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IT콘서트 1-1] ‘터치테이블’이 만든 나만 몰랐던 이야기 그리고 ICT 플랫폼 전망
    • 입력 2014-07-25 07:57:18
    T-타임 메인
7월 18일 저녁 7시 30분. KBS 라디오 공개홀에서 T타임 100회 특집 공개방송이 열렸습니다. 이름하여 2014 IT 콘서트! 주제는 ‘IT는 재미있(it)다’로 진행되었는데요. 이미 예고한대로 강연과 공연이 어우러진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했고 준비했던 콘텐츠들 모두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콘서트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는데요. 이번 콘서트에서는 IT가 어렵다는 고정 관념에서 탈피하고 실생활에 밀접하고 재미있는 분야라는 점을 강조하고자 했습니다. 자녀와 같이 온 학부모부터 학생, 직장인, 연세가 있으신 분들까지 모두가 참여한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방송을 통해 무엇을 해야할 것인지를 돌아보게 하는 계기가 됐습니다. T타임은 앞으로도 보다 많은 이들이 원하는 주제를 찾아서 IT 지식이 대중화될 수 있는데 보탬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찾아주신 모든 분들과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번 100회부터 T타임 IT 콘서트 영상을 3회에 걸쳐 서비스합니다. 방송을 위해 편집된 영상을 비롯해 각 강연과 공연 영상은 인터넷을 통해서만 풀영상을 서비스합니다. 많은 분들과 공유하여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본 영상은 콘서트 1회차의 첫번째 영상입니다. 카이스트 출신 가수 김소정 양의 멀티터치테이블을 활용한 공연과 로아컨설팅 김진영 대표의 ICT 플랫폼 전망 그리고 현장의 모습을 스케치로 담았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