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호, 트랙터 타고 월드컵경기장 도착…올스타전 영상 공개

입력 2014.07.25 (11:37) 수정 2014.07.25 (11:4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리그 올스타전에 참가하기 위해 트랙터를 타고 상주에서 출발한 이근호(상주 상무)가 드디어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도착했다.

프로축구연맹은 25일 올스타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근호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이근호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

영상에서 이근호는 "차가 좋아서 편하게 왔다”며 “건빵과 맛스타도 먹을 수 있고...모든 게 좋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트랙터에서 내려 텅 빈 경기장에 들어선 후엔 “상주에서 트랙터 타고 온 내가 제일 빨리 온 거냐?"며 실망스러운 표정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앞서 프로축구연맹은 지난 16일, 이근호 선수가 올스타전 출전을 위해 ‘농업도시’ 상주에서 ‘한양 서울’로 트랙터를 타고 출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축구팬들은 ‘도대체 어디쯤 오고 있느냐’, ‘상주에서 서울까지 거리가 211.17km 라는데 올스타전 이전에 올 수는 있는 거냐’며 이근호의 근황을 궁금해 했다.

브라질월드컵 러시아전에서 강력한 중거리슛으로 월드컵 첫 득점을 기록한 이근호는 올해 올스타전에서 K리그 선수들로 구성된 ‘팀 K리그’ 소속으로 출전한다.

박지성과 이영표 해설위원 등이 참여하는 '팀 박지성'과 ‘팀 K리그’의 맞대결로 펼쳐질 2014 K리그 올스타전은 오늘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KBS 2TV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근호, 트랙터 타고 월드컵경기장 도착…올스타전 영상 공개
    • 입력 2014-07-25 11:37:30
    • 수정2014-07-25 11:43:25
    축구
K리그 올스타전에 참가하기 위해 트랙터를 타고 상주에서 출발한 이근호(상주 상무)가 드디어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도착했다. 프로축구연맹은 25일 올스타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근호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 영상을 공개했다. ▶ [영상] “이근호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 영상에서 이근호는 "차가 좋아서 편하게 왔다”며 “건빵과 맛스타도 먹을 수 있고...모든 게 좋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트랙터에서 내려 텅 빈 경기장에 들어선 후엔 “상주에서 트랙터 타고 온 내가 제일 빨리 온 거냐?"며 실망스러운 표정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앞서 프로축구연맹은 지난 16일, 이근호 선수가 올스타전 출전을 위해 ‘농업도시’ 상주에서 ‘한양 서울’로 트랙터를 타고 출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축구팬들은 ‘도대체 어디쯤 오고 있느냐’, ‘상주에서 서울까지 거리가 211.17km 라는데 올스타전 이전에 올 수는 있는 거냐’며 이근호의 근황을 궁금해 했다. 브라질월드컵 러시아전에서 강력한 중거리슛으로 월드컵 첫 득점을 기록한 이근호는 올해 올스타전에서 K리그 선수들로 구성된 ‘팀 K리그’ 소속으로 출전한다. 박지성과 이영표 해설위원 등이 참여하는 '팀 박지성'과 ‘팀 K리그’의 맞대결로 펼쳐질 2014 K리그 올스타전은 오늘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KBS 2TV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