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교육청 “학교운영비 감액” 일선 학교에 통보

입력 2014.08.03 (10:1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 교육청이 최근 초중고등학교 운영비를 삭감하겠다고 학교들에 통보해 일선 학교들이 대책 마련에 고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교육청은 지난달 30일 지난 1월 통보한 예산안에서 학교운영비를 줄인다는 내용의 공문을 사립학교를 제외한 각급 학교에 발송했습니다.

줄어든 운영비는 학교당 평균 5백만 원 정도지만 일부 학교는 감액 규모가 수천만 원대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울시 교육청은 조만간 시내 사립고등학교들에도 학교운영비 삭감을 알리는 공문을 발송할 계획입니다.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 측은 취임 직전 기자회견을 열고 하반기 서울 교육재정이 3천백억 원 부족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시교육청 “학교운영비 감액” 일선 학교에 통보
    • 입력 2014-08-03 10:10:38
    문화
서울시 교육청이 최근 초중고등학교 운영비를 삭감하겠다고 학교들에 통보해 일선 학교들이 대책 마련에 고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교육청은 지난달 30일 지난 1월 통보한 예산안에서 학교운영비를 줄인다는 내용의 공문을 사립학교를 제외한 각급 학교에 발송했습니다. 줄어든 운영비는 학교당 평균 5백만 원 정도지만 일부 학교는 감액 규모가 수천만 원대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울시 교육청은 조만간 시내 사립고등학교들에도 학교운영비 삭감을 알리는 공문을 발송할 계획입니다.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 측은 취임 직전 기자회견을 열고 하반기 서울 교육재정이 3천백억 원 부족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