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 레게페스티벌…스컬&하하·버벌진트 출연

입력 2014.08.03 (12:1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컬&하하, 쌈디, 버벌진트 등이 참여하는 레게 페스티벌이 열린다고 주최사 얼반웍스미디어가 3일 밝혔다.

이들은 오는 15~16일 인천 웅진군 북도면 모도리 타이거비치에서 '2014 레게 페스티벌 인 타이거비치'란 타이틀로 무대에 오른다.

이번 페스티벌은 레게를 주축으로 래퍼들이 선사하는 힙합, DJ들이 선보이는 일렉트로닉 음악이 한데 어우러질 예정이다. 신나는 공연과 함께 다양한 여름 이벤트와 콘테스트도 마련된다.

얼반웍스미디어 측은 "이번 레게 페스티벌을 통해 국내 음악 축제의 장르 다양성을 유도하고, 관객이 레게라는 장르를 친근하게 접하도록 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인천서 레게페스티벌…스컬&하하·버벌진트 출연
    • 입력 2014-08-03 12:15:59
    연합뉴스
스컬&하하, 쌈디, 버벌진트 등이 참여하는 레게 페스티벌이 열린다고 주최사 얼반웍스미디어가 3일 밝혔다. 이들은 오는 15~16일 인천 웅진군 북도면 모도리 타이거비치에서 '2014 레게 페스티벌 인 타이거비치'란 타이틀로 무대에 오른다. 이번 페스티벌은 레게를 주축으로 래퍼들이 선사하는 힙합, DJ들이 선보이는 일렉트로닉 음악이 한데 어우러질 예정이다. 신나는 공연과 함께 다양한 여름 이벤트와 콘테스트도 마련된다. 얼반웍스미디어 측은 "이번 레게 페스티벌을 통해 국내 음악 축제의 장르 다양성을 유도하고, 관객이 레게라는 장르를 친근하게 접하도록 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