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부, 6개 기업과 ‘가족 사랑의 날’ 캠페인

입력 2014.08.05 (10:28) 수정 2014.08.05 (1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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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가족부는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가족친화 문화 확산을 위해 6개 기업과 함께 이달부터 '가족사랑의 날' 실천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습니다.

여가부는 적어도 일주일에 하루는 정시 퇴근해 가족과 함께 지내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실천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따라 에버랜드 리조트, 롯데월드, 한국인삼공사, 롯데마트가 수요일마다 각각 입장권 할인, 상품 할인, 포인트 특별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타벅스와 이니스프리는 '수요일 정시퇴근' 캠페인 포스터를 전국 매장에 게시합니다.

여성가족부는 가족 친화적인 직장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기업 대표, 민간전문가와 지혜를 모으고 기업이 문화 확산에 자발적으로 동참할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방안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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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여가부, 6개 기업과 ‘가족 사랑의 날’ 캠페인
    • 입력 2014-08-05 10:28:51
    • 수정2014-08-05 15:15:46
    사회
여성가족부는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가족친화 문화 확산을 위해 6개 기업과 함께 이달부터 '가족사랑의 날' 실천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습니다.

여가부는 적어도 일주일에 하루는 정시 퇴근해 가족과 함께 지내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실천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따라 에버랜드 리조트, 롯데월드, 한국인삼공사, 롯데마트가 수요일마다 각각 입장권 할인, 상품 할인, 포인트 특별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타벅스와 이니스프리는 '수요일 정시퇴근' 캠페인 포스터를 전국 매장에 게시합니다.

여성가족부는 가족 친화적인 직장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기업 대표, 민간전문가와 지혜를 모으고 기업이 문화 확산에 자발적으로 동참할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방안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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