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다음과 ‘야구장 콘텐츠 강화’ 업무협약

입력 2014.08.19 (14: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다음(Daum)과 19일 서울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전국 야구장 콘텐츠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다음은 인터넷 전국 야구장 지도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사회인 야구인들이 전국 360여개 지자체·개인 운영 야구장의 위치와 시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다음은 국내 최초로 프로야구 경기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로드뷰 서비스도 내놓는다.

야구팬들은 관람석과 그라운드에서 촬영한 다양한 시점의 사진을 활용, 티켓을 예매할 때 좌석의 위치 등의 관련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KBO, 다음과 ‘야구장 콘텐츠 강화’ 업무협약
    • 입력 2014-08-19 14:01:04
    연합뉴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다음(Daum)과 19일 서울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전국 야구장 콘텐츠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다음은 인터넷 전국 야구장 지도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사회인 야구인들이 전국 360여개 지자체·개인 운영 야구장의 위치와 시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다음은 국내 최초로 프로야구 경기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로드뷰 서비스도 내놓는다. 야구팬들은 관람석과 그라운드에서 촬영한 다양한 시점의 사진을 활용, 티켓을 예매할 때 좌석의 위치 등의 관련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