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라붐’ 28일 미니앨범 발표

입력 2014.08.19 (18:2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명 연예기획사 nh미디어와 내가네트워크가 힘을 모아 신인 걸그룹을 선보인다.

nh미디어는 오는 28일 정오 내가네트워크와 함께 4년간 준비한 프로젝트 신인 걸그룹 '라붐'(LABOUM)의 미니 앨범 '쁘띠 마카롱'이 공개된다고 19일 밝혔다.

nh미디어 관계자는 "섹시 콘셉트의 기존 여성 아이돌 그룹과 차별화된 새로운 콘셉트의 그룹이 될 것"이라며 "프로젝트 형태도 기존의 멤버 교류식 합작과는 다른 공동제작 형태"라고 설명했다.

향후 구체적인 멤버 및 앨범 콘셉트 이미지, 티저 영상이 웹사이트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nh미디어는 임창정, 김종서, 유키스가 소속된 연예기획사다.

내가네트워크에는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와 윤일상을 비롯한 유명 작곡가가 소속됐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신인 걸그룹 ‘라붐’ 28일 미니앨범 발표
    • 입력 2014-08-19 18:26:16
    연합뉴스
유명 연예기획사 nh미디어와 내가네트워크가 힘을 모아 신인 걸그룹을 선보인다. nh미디어는 오는 28일 정오 내가네트워크와 함께 4년간 준비한 프로젝트 신인 걸그룹 '라붐'(LABOUM)의 미니 앨범 '쁘띠 마카롱'이 공개된다고 19일 밝혔다. nh미디어 관계자는 "섹시 콘셉트의 기존 여성 아이돌 그룹과 차별화된 새로운 콘셉트의 그룹이 될 것"이라며 "프로젝트 형태도 기존의 멤버 교류식 합작과는 다른 공동제작 형태"라고 설명했다. 향후 구체적인 멤버 및 앨범 콘셉트 이미지, 티저 영상이 웹사이트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nh미디어는 임창정, 김종서, 유키스가 소속된 연예기획사다. 내가네트워크에는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와 윤일상을 비롯한 유명 작곡가가 소속됐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