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새앨범 ‘마이 에브리씽’ 발표

입력 2014.08.25 (11:1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새 앨범 '마이 에브리씽'(My Everything)을 발매한다고 유니버설뮤직이 25일 밝혔다.

앞서 그란데는 여성 래퍼 이기 아젤리아가 피처링한 첫 싱글곡 '프라블럼'으로 발매와 동시에 52개국 아이튠스 차트 1위, 빌보드 싱글차트 2위, 영국 싱글차트 1위,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앨범에는 디제이 제드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브레이크 프리', 감미롭고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한 위켄드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러브 미 하더' 등 12곡(스탠다드 버전)이 수록됐다.

그란데는 "음악은 내가 존재하는 이유이고 사랑하는 것이며 굉장한 충만감을 준다.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점점 더 나아지길 기도하고 바라고 있다. 정말 그것밖에는 바라는 것이 없다"고 소감을 밝혔다.

앨범 구매자에게 포스터와 앨범 커버로 디자인된 티머니팝카드가 한정 수량 증정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아리아나 그란데, 새앨범 ‘마이 에브리씽’ 발표
    • 입력 2014-08-25 11:18:45
    연합뉴스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새 앨범 '마이 에브리씽'(My Everything)을 발매한다고 유니버설뮤직이 25일 밝혔다. 앞서 그란데는 여성 래퍼 이기 아젤리아가 피처링한 첫 싱글곡 '프라블럼'으로 발매와 동시에 52개국 아이튠스 차트 1위, 빌보드 싱글차트 2위, 영국 싱글차트 1위,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앨범에는 디제이 제드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브레이크 프리', 감미롭고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한 위켄드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러브 미 하더' 등 12곡(스탠다드 버전)이 수록됐다. 그란데는 "음악은 내가 존재하는 이유이고 사랑하는 것이며 굉장한 충만감을 준다.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점점 더 나아지길 기도하고 바라고 있다. 정말 그것밖에는 바라는 것이 없다"고 소감을 밝혔다. 앨범 구매자에게 포스터와 앨범 커버로 디자인된 티머니팝카드가 한정 수량 증정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