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10월 대학로서 첫 솔로 소극장 콘서트

입력 2014.08.27 (11:1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록밴드 YB의 보컬 윤도현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솔로 소극장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디컴퍼니는 윤도현이 오는 10월2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대학로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콘서트 '노래하는 윤도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총 12회 열리는 콘서트에서 윤도현은 내달 16일 발매 예정인 솔로 앨범 수록곡을 비롯해 그동안 밴드와 솔로로 발표한 여러 히트곡을 선보인다.

그는 특히 기타와 피아노 등 악기 연주도 직접 맡아 '원맨 밴드'의 역량을 보여줄 계획이다.

그가 밴드 없이 홀로 소극장 공연을 꾸미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 무대인 대학로 공연 시절을 함께한 멤버들과 밴드를 만들고 1995년 극단 학전에서 제작한 뮤지컬 '개똥이'로 첫 뮤지컬 무대에 오른 윤도현에게 '학전'은 큰 의미가 있는 곳"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윤도현은 "무대와 객석이 가까운 소극장에서 밴드 멤버 없이 혼자 만드는 공연을 언젠가 꼭 해보고 싶었다"면서 "진솔한 음악과 이야기를 나누는 편안한 시간과 공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입장권은 내달 2일부터 인터파크,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윤도현, 10월 대학로서 첫 솔로 소극장 콘서트
    • 입력 2014-08-27 11:15:14
    연합뉴스
= 록밴드 YB의 보컬 윤도현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솔로 소극장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디컴퍼니는 윤도현이 오는 10월2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대학로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콘서트 '노래하는 윤도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총 12회 열리는 콘서트에서 윤도현은 내달 16일 발매 예정인 솔로 앨범 수록곡을 비롯해 그동안 밴드와 솔로로 발표한 여러 히트곡을 선보인다. 그는 특히 기타와 피아노 등 악기 연주도 직접 맡아 '원맨 밴드'의 역량을 보여줄 계획이다. 그가 밴드 없이 홀로 소극장 공연을 꾸미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 무대인 대학로 공연 시절을 함께한 멤버들과 밴드를 만들고 1995년 극단 학전에서 제작한 뮤지컬 '개똥이'로 첫 뮤지컬 무대에 오른 윤도현에게 '학전'은 큰 의미가 있는 곳"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윤도현은 "무대와 객석이 가까운 소극장에서 밴드 멤버 없이 혼자 만드는 공연을 언젠가 꼭 해보고 싶었다"면서 "진솔한 음악과 이야기를 나누는 편안한 시간과 공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입장권은 내달 2일부터 인터파크,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