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무진장축협 장수 한우’ 홍보대사 위촉

입력 2014.09.05 (10:2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수 백지영이 '무진장축협 장수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5일 "백지영 씨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전라북도 장수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내 질 좋은 농·축산물을 적극 권장하고 홍보하는데 작은 힘을 보탤 것이다"고 밝혔다.

백지영은 영상을 통해 산골 청정 지역으로 잘 알려진 무주, 진안, 장수에서 자란 한우가 예로부터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를 설명하며 "맛있는 장수 한우 드시면서 건강한 한해 보내시기를 바랄게요"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달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뉴욕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20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천안 등지를 돌며 '2014 백지영 쇼 - 그 여자'를 개최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백지영, ‘무진장축협 장수 한우’ 홍보대사 위촉
    • 입력 2014-09-05 10:25:38
    연합뉴스
가수 백지영이 '무진장축협 장수 한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5일 "백지영 씨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전라북도 장수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내 질 좋은 농·축산물을 적극 권장하고 홍보하는데 작은 힘을 보탤 것이다"고 밝혔다. 백지영은 영상을 통해 산골 청정 지역으로 잘 알려진 무주, 진안, 장수에서 자란 한우가 예로부터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를 설명하며 "맛있는 장수 한우 드시면서 건강한 한해 보내시기를 바랄게요"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달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뉴욕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20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천안 등지를 돌며 '2014 백지영 쇼 - 그 여자'를 개최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