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대통령, 페이스북에 추석 인사…“경제 일으키는데 최선”

입력 2014.09.05 (10:4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우리 경제를 다시 일으키고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리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두고 페이스북 계정에 올린 추석 영상 메시지를 통해 보름달처럼 둥글고 넉넉한 마음과 한가위 풍습인 강강술래 같이 모두 한마음이 되어 우리 경제가 다시 한번 힘차게 일어나고 국운이 용솟음쳐서 국민 여러분의 가정에 풍요와 행복이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다른 해보다 빨리 돌아오는 추석인데 국민 여러분의 체감 경기가 더뎌서 어려움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한다며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으라는 말처럼 풍요롭고 정겨운 한가위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아울러 명절 연휴에도 쉬지 못하고 일하는 근로자 여러분과 경찰관, 소방관, 군 장병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모두 따뜻하고 기쁨 가득한 한가위를 보내기 바란다고 기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박 대통령, 페이스북에 추석 인사…“경제 일으키는데 최선”
    • 입력 2014-09-05 10:43:14
    정치
박근혜 대통령은 우리 경제를 다시 일으키고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리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두고 페이스북 계정에 올린 추석 영상 메시지를 통해 보름달처럼 둥글고 넉넉한 마음과 한가위 풍습인 강강술래 같이 모두 한마음이 되어 우리 경제가 다시 한번 힘차게 일어나고 국운이 용솟음쳐서 국민 여러분의 가정에 풍요와 행복이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다른 해보다 빨리 돌아오는 추석인데 국민 여러분의 체감 경기가 더뎌서 어려움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한다며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으라는 말처럼 풍요롭고 정겨운 한가위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아울러 명절 연휴에도 쉬지 못하고 일하는 근로자 여러분과 경찰관, 소방관, 군 장병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모두 따뜻하고 기쁨 가득한 한가위를 보내기 바란다고 기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