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FC 레니 감독 “공격 중심의 이기는 축구 하겠다”

입력 2014.09.11 (16:2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리그 신생 구단인 이랜드 FC의 마틴 레니 감독이 공격 중심의 이기는 축구로 팬들을 즐겁게 하겠다는 팀 운영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레니 감독은 오늘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격축구와 이기는 축구 그리고 즐거움의 3가지의 팀 운영 철학을 밝혔습니다.

레니 감독은 이어 서울이라는 큰 도시에 아직 프로 축구팀이 하나뿐인데 앞으로 FC 서울과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싶다는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서울 잠실 주 경기장을 홈 구장으로 사용하는 이랜드는 7월 레니 감독을 사령탑으로 낙점하는 등 내년부터 K리그 챌린지에 참가하기 위한 과정을 밟아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랜드FC 레니 감독 “공격 중심의 이기는 축구 하겠다”
    • 입력 2014-09-11 16:25:52
    K리그
K리그 신생 구단인 이랜드 FC의 마틴 레니 감독이 공격 중심의 이기는 축구로 팬들을 즐겁게 하겠다는 팀 운영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레니 감독은 오늘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격축구와 이기는 축구 그리고 즐거움의 3가지의 팀 운영 철학을 밝혔습니다. 레니 감독은 이어 서울이라는 큰 도시에 아직 프로 축구팀이 하나뿐인데 앞으로 FC 서울과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싶다는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서울 잠실 주 경기장을 홈 구장으로 사용하는 이랜드는 7월 레니 감독을 사령탑으로 낙점하는 등 내년부터 K리그 챌린지에 참가하기 위한 과정을 밟아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