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향, 여의도 한강공원서 주말 공연

입력 2014.09.20 (00:0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립교향악단의 강변음악회가 오늘과 내일 저녁 7시 여의도 한강공원 멀티플라자 이벤트 광장에서 열립니다.

이번 무대에서는 플라시도 도밍고, 안드레아 보첼리, 스팅 등과 음악 파트너인 지휘자 스티븐 머큐리오가 지휘봉을 잡습니다.

협연 무대는 영국 출신 보컬리스트 라일랜드 엔젤과 뉴욕 메트로폴리탄의 소프라노 캐슬린 김, 뮤지컬 배우 카이 등이 서울시향과 함께 호흡을 맞춥니다.

20일에는 '클래식과 록'을 주제로 노래와 오케스트라 연주를 감상할 수 있으며, 21일에는 '클래식 투 브로드웨이'를 주제로 정통 클래식과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대표곡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음악회 좌석은 약 만 석으로 전석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별도의 예약 절차는 없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시향, 여의도 한강공원서 주말 공연
    • 입력 2014-09-20 00:09:37
    사회
서울시립교향악단의 강변음악회가 오늘과 내일 저녁 7시 여의도 한강공원 멀티플라자 이벤트 광장에서 열립니다. 이번 무대에서는 플라시도 도밍고, 안드레아 보첼리, 스팅 등과 음악 파트너인 지휘자 스티븐 머큐리오가 지휘봉을 잡습니다. 협연 무대는 영국 출신 보컬리스트 라일랜드 엔젤과 뉴욕 메트로폴리탄의 소프라노 캐슬린 김, 뮤지컬 배우 카이 등이 서울시향과 함께 호흡을 맞춥니다. 20일에는 '클래식과 록'을 주제로 노래와 오케스트라 연주를 감상할 수 있으며, 21일에는 '클래식 투 브로드웨이'를 주제로 정통 클래식과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대표곡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음악회 좌석은 약 만 석으로 전석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별도의 예약 절차는 없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