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유승민 이정현 등 대정부질문자 24명 확정

입력 2014.10.26 (22:2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은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나흘 동안 실시하는 대정부질문에서 질의에 나설 24명의 의원 명단을 확정했습니다.

정치 분야 대정부질문에는 김재경, 박민식, 이정현, 이한성, 김진태, 함진규 의원 등 6명이 정치권의 개헌 논의와 공공기관 부패척결, 관피아와 카카오톡 감청 논란 등의 이슈를 다룰 전망입니다.

외교·통일·안보 분야 대정부 질문에는 유승민, 길정우 김동완, 하태경, 손인춘, 이상일 의원이 북한의 미사일 공격 방어체계인 사드 도입의 필요성과 북한 인권 문제 등을 질의할 것으로 보입니다.

경제 분야 대정부 질문에는 서상기, 정우택, 나성린, 여상규, 강석훈, 김종태 의원이 경제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규제개혁의 필요성 등을 거론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지막으로 교육·사회·문화 분야 대정부질문에서는 심재철, 김성태, 김세연, 김제식, 이노근, 박윤옥 의원이 국가안전처 신설을 골자로 한 정부조직법의 신속한 통과와 공적연금 개혁 등을 질의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여, 유승민 이정현 등 대정부질문자 24명 확정
    • 입력 2014-10-26 22:24:09
    정치
새누리당은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나흘 동안 실시하는 대정부질문에서 질의에 나설 24명의 의원 명단을 확정했습니다. 정치 분야 대정부질문에는 김재경, 박민식, 이정현, 이한성, 김진태, 함진규 의원 등 6명이 정치권의 개헌 논의와 공공기관 부패척결, 관피아와 카카오톡 감청 논란 등의 이슈를 다룰 전망입니다. 외교·통일·안보 분야 대정부 질문에는 유승민, 길정우 김동완, 하태경, 손인춘, 이상일 의원이 북한의 미사일 공격 방어체계인 사드 도입의 필요성과 북한 인권 문제 등을 질의할 것으로 보입니다. 경제 분야 대정부 질문에는 서상기, 정우택, 나성린, 여상규, 강석훈, 김종태 의원이 경제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규제개혁의 필요성 등을 거론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지막으로 교육·사회·문화 분야 대정부질문에서는 심재철, 김성태, 김세연, 김제식, 이노근, 박윤옥 의원이 국가안전처 신설을 골자로 한 정부조직법의 신속한 통과와 공적연금 개혁 등을 질의할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