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 여자축구 동아시안컵 예선 합류

입력 2014.10.28 (10:5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 여자축구 무대에서 활약 중인 지소연이 다음달 열리는 아시안컵 예선에 출전할 여자대표팀에 소집됐습니다.

지소연은 대한축구협회가 발표한 2015동아시아연맹 동아시안컵대회에 나설 20명의 여자 축구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지소연과 함께 전가을, 조소현, 권하늘 등 인천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한 여자 대표 선수들이 대거 포함됐고 지난 아시안컵에서 활약한 공격수 여민지도 5개월여 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러시아에서 뛰고 있는 골잡이 박은선과 대표 수비수 심서연은 각각 소속팀 반대와 부상으로 제외됐습니다.

윤덕여 감독이 이끄는 동아시안컵 여자 대표팀은 다음달 12일 괌과 예선 첫 경기를 펼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지소연, 여자축구 동아시안컵 예선 합류
    • 입력 2014-10-28 10:52:52
    해외축구
잉글랜드 여자축구 무대에서 활약 중인 지소연이 다음달 열리는 아시안컵 예선에 출전할 여자대표팀에 소집됐습니다. 지소연은 대한축구협회가 발표한 2015동아시아연맹 동아시안컵대회에 나설 20명의 여자 축구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지소연과 함께 전가을, 조소현, 권하늘 등 인천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한 여자 대표 선수들이 대거 포함됐고 지난 아시안컵에서 활약한 공격수 여민지도 5개월여 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러시아에서 뛰고 있는 골잡이 박은선과 대표 수비수 심서연은 각각 소속팀 반대와 부상으로 제외됐습니다. 윤덕여 감독이 이끄는 동아시안컵 여자 대표팀은 다음달 12일 괌과 예선 첫 경기를 펼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