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T커머스협회 출범…“디지털TV 통한 상품 구매 활성화”
입력 2014.10.29 (10:39)
수정 2014.10.29 (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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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TV를 통한 상품 구매를 뜻하는 'T 커머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한국T커머스협회가 결성돼 공식 출범했습니다.
KTH와 아이디지털홈쇼핑 등 국내 5개 T커머스 사업자들은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 회관에서 한국T커머스협회 창립총회를 열고 다양한 연구 협력과 대외교류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T 커머스'란 TV 홈쇼핑과는 달리 디지털 TV에서 이미지와 오디오, 비디오 등을 활용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데이터 방송으로, 국내 T커머스 사업은 10년 전 시작됐습니다.
KTH와 아이디지털홈쇼핑 등 국내 5개 T커머스 사업자들은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 회관에서 한국T커머스협회 창립총회를 열고 다양한 연구 협력과 대외교류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T 커머스'란 TV 홈쇼핑과는 달리 디지털 TV에서 이미지와 오디오, 비디오 등을 활용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데이터 방송으로, 국내 T커머스 사업은 10년 전 시작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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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T커머스협회 출범…“디지털TV 통한 상품 구매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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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4-10-29 10:39:13
- 수정2014-10-29 16:12:45
디지털 TV를 통한 상품 구매를 뜻하는 'T 커머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한국T커머스협회가 결성돼 공식 출범했습니다.
KTH와 아이디지털홈쇼핑 등 국내 5개 T커머스 사업자들은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 회관에서 한국T커머스협회 창립총회를 열고 다양한 연구 협력과 대외교류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T 커머스'란 TV 홈쇼핑과는 달리 디지털 TV에서 이미지와 오디오, 비디오 등을 활용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데이터 방송으로, 국내 T커머스 사업은 10년 전 시작됐습니다.
KTH와 아이디지털홈쇼핑 등 국내 5개 T커머스 사업자들은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 회관에서 한국T커머스협회 창립총회를 열고 다양한 연구 협력과 대외교류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T 커머스'란 TV 홈쇼핑과는 달리 디지털 TV에서 이미지와 오디오, 비디오 등을 활용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데이터 방송으로, 국내 T커머스 사업은 10년 전 시작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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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지향 기자 nausika@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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