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홍릉천 기름 유출…방재 작업

입력 2014.10.30 (16:4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홍릉천에서 어제 기름이 유출돼 방재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와 환경당국은 어제 오후 5시 20분쯤 남양주시 홍릉천 부근 공장지대의 한 우수관로에서 기름 수십 리터가 유출돼 해당 우수관로를 막고, 인근에 기름 방지막을 설치하는 등 방재 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유출 당시 천변에 묻어 있던 기름이 한강으로 떠내려와 홍릉천과 한강 합류 지점에도 기름 방지막을 설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남양주시는 물고기 폐사 등은 발견되지 않았지만 기름의 성분을 분석하는 한편 사고 원인을 조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남양주시 홍릉천 기름 유출…방재 작업
    • 입력 2014-10-30 16:43:52
    사회
경기도 남양주시 홍릉천에서 어제 기름이 유출돼 방재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와 환경당국은 어제 오후 5시 20분쯤 남양주시 홍릉천 부근 공장지대의 한 우수관로에서 기름 수십 리터가 유출돼 해당 우수관로를 막고, 인근에 기름 방지막을 설치하는 등 방재 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유출 당시 천변에 묻어 있던 기름이 한강으로 떠내려와 홍릉천과 한강 합류 지점에도 기름 방지막을 설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남양주시는 물고기 폐사 등은 발견되지 않았지만 기름의 성분을 분석하는 한편 사고 원인을 조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