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드디어 티저 공개!

입력 2014.11.06 (11:5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11월 19일 첫방송

2014년 연말 드라마 중 가장 큰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KBS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오늘 새로운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더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어둠 속에서 주인공 다섯 명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어 차례로 바뀐다.

고통과 광기가 뒤섞인 표정의 이성재(선조 역)를 시작으로 단아하지만 강단있는 조윤희(가희 역), 천민으로 태어나 조선 제일의 관상가가 된 야망가의 눈빛을 한 신성록(도치 역), 매혹적이면서 비밀을 품은 듯한 김규리(귀인 김씨 역)까지 얼굴 표정 하나만으로도 주인공들의 캐릭터가 잘 드러난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광해 역을 맡은 서인국은 강렬한 눈빛과 굳게 다문 입술로 새로운 광해가 태어났음을 알렸다. 또 무게감 있는 서인국의 목소리로 ‘조선의 임금은 반드시 왕의 얼굴을 한 자가 되어야 한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였다.

‘왕의 얼굴’은 또 어떤 사극 열풍을 불러올까?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후속으로 11월 19일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드디어 티저 공개!
    • 입력 2014-11-06 11:51:22
    방송·연예
▲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11월 19일 첫방송 2014년 연말 드라마 중 가장 큰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KBS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오늘 새로운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더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어둠 속에서 주인공 다섯 명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어 차례로 바뀐다. 고통과 광기가 뒤섞인 표정의 이성재(선조 역)를 시작으로 단아하지만 강단있는 조윤희(가희 역), 천민으로 태어나 조선 제일의 관상가가 된 야망가의 눈빛을 한 신성록(도치 역), 매혹적이면서 비밀을 품은 듯한 김규리(귀인 김씨 역)까지 얼굴 표정 하나만으로도 주인공들의 캐릭터가 잘 드러난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광해 역을 맡은 서인국은 강렬한 눈빛과 굳게 다문 입술로 새로운 광해가 태어났음을 알렸다. 또 무게감 있는 서인국의 목소리로 ‘조선의 임금은 반드시 왕의 얼굴을 한 자가 되어야 한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였다. ‘왕의 얼굴’은 또 어떤 사극 열풍을 불러올까?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후속으로 11월 19일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