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왕의 얼굴’ 첫 방송, 서인국 화려한 액션신 선보여

입력 2014.11.20 (14:2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제 첫방송된 KBS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에서 광해군으로 분한 배우 겸 가수 서인국의 고난도 액션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서고에서 관상 책을 보다 잠이 든 광해군(서인국 분)이 ‘용안비서’를 훔치기 위해 숨어든 자격들과 마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광해는 자객들이 목에 칼을 들이밀자 “살려주십시오. 목숨만 살려주신다면 못 본 척 해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나약한 모습을 보이며 무릎을 꿇었다.



그러나 이내 자객들과 맞서 싸우며 서고 곳곳을 뛰어다니며 화려한 액션신으로 자객들을 물리치는 모습을 선보여, 극의 재미와 볼거리를 픙성하게 만들었다. 특히 서인국은 액션신 대부분을 대역 없이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인국의 첫 사극 연기가 기대 이상이라는 호평 속에서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왕의 얼굴>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영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왕의 얼굴’ 첫 방송, 서인국 화려한 액션신 선보여
    • 입력 2014-11-20 14:29:26
    방송·연예
어제 첫방송된 KBS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에서 광해군으로 분한 배우 겸 가수 서인국의 고난도 액션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서고에서 관상 책을 보다 잠이 든 광해군(서인국 분)이 ‘용안비서’를 훔치기 위해 숨어든 자격들과 마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광해는 자객들이 목에 칼을 들이밀자 “살려주십시오. 목숨만 살려주신다면 못 본 척 해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나약한 모습을 보이며 무릎을 꿇었다. 그러나 이내 자객들과 맞서 싸우며 서고 곳곳을 뛰어다니며 화려한 액션신으로 자객들을 물리치는 모습을 선보여, 극의 재미와 볼거리를 픙성하게 만들었다. 특히 서인국은 액션신 대부분을 대역 없이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인국의 첫 사극 연기가 기대 이상이라는 호평 속에서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왕의 얼굴>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