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카고 중심가 백화점서 총격…2명 사상

입력 2014.11.30 (01:2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카고 번화가의 한 백화점에서 총격이 발생해 1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습니다.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현지시간으로 29일 저녁 시카고 도심 쇼핑거리의 한 백화점에서 한 남성이 한 여성 직원에게 총을 쏘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총을 맞은 여성은 곧바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중태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지 경찰은 용의자가 31살 남성으로 매장에서 일하던 여성과는 연인 관계였던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사고 당시 총성을 들은 백화점 쇼핑객들이 일시에 출구와 주변 계단으로 몰려 혼란이 벌어졌지만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미국 시카고 중심가 백화점서 총격…2명 사상
    • 입력 2014-11-30 01:21:32
    국제
시카고 번화가의 한 백화점에서 총격이 발생해 1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습니다.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현지시간으로 29일 저녁 시카고 도심 쇼핑거리의 한 백화점에서 한 남성이 한 여성 직원에게 총을 쏘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총을 맞은 여성은 곧바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중태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지 경찰은 용의자가 31살 남성으로 매장에서 일하던 여성과는 연인 관계였던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사고 당시 총성을 들은 백화점 쇼핑객들이 일시에 출구와 주변 계단으로 몰려 혼란이 벌어졌지만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