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전 보일, 53세에 첫 남자친구 생겨…‘완벽한 신사’

입력 2014.12.02 (10:5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스타 가수 수전 보일(53)이 생애 처음으로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AP 등 외신이 2일 보도했다.

보일은 최근 미국 투어에서 코네티컷 출신 의사인 남자친구를 만났으며, 이 남성은 보일을 만나기 위해 조만간 스코틀랜드를 찾을 예정이라고 보일의 대변인이 밝혔다.

두 사람은 플로리다 클리어워터의 한 호텔에서 만났으며 보일은 마침내 누군가를 만난 데 대해 매우 행복해한다고 이 대변인은 전했다.

보일은 영국 일간지 '더 선'과의 인터뷰에서 이 남성에 대해 "완벽한 신사"이며 둘의 관계가 아직은 '초기'라고 말했다.

교회에서 자원봉사를 하던 평범한 중년 여성인 보일은 지난 2009년 TV 오디션 프로그램인 '브리튼스 갓 탤런트'에 참가해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제2의 폴포츠'라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의 인물이 됐다.

보일은 당시 방송에서 자신이 한번도 키스를 해본 적이 없다고 말한 바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수전 보일, 53세에 첫 남자친구 생겨…‘완벽한 신사’
    • 입력 2014-12-02 10:59:37
    연합뉴스
영국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스타 가수 수전 보일(53)이 생애 처음으로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AP 등 외신이 2일 보도했다. 보일은 최근 미국 투어에서 코네티컷 출신 의사인 남자친구를 만났으며, 이 남성은 보일을 만나기 위해 조만간 스코틀랜드를 찾을 예정이라고 보일의 대변인이 밝혔다. 두 사람은 플로리다 클리어워터의 한 호텔에서 만났으며 보일은 마침내 누군가를 만난 데 대해 매우 행복해한다고 이 대변인은 전했다. 보일은 영국 일간지 '더 선'과의 인터뷰에서 이 남성에 대해 "완벽한 신사"이며 둘의 관계가 아직은 '초기'라고 말했다. 교회에서 자원봉사를 하던 평범한 중년 여성인 보일은 지난 2009년 TV 오디션 프로그램인 '브리튼스 갓 탤런트'에 참가해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제2의 폴포츠'라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의 인물이 됐다. 보일은 당시 방송에서 자신이 한번도 키스를 해본 적이 없다고 말한 바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