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원 “송파 9호선 구간 도시관리계획 세워야”

입력 2014.12.03 (16:4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 의원들이 오는 2016년 완공되는 서울 송파 석촌역 일대 지하철 9호선 신설 역세권의 도시관리계획을 새로 수립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강감찬 서울시의회 부의장과 남창진 서울시의회 의원은 오늘 서울시의회에 '송파구 백제고분로 일대 지하철 9호선 신설역세권 지구단위계획구역 신규 지정과 관련한 청원'을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의원은 방이동과 삼전동, 석촌동 등 백제고분로와 송파대로변 주변과 방이지역을 지하철 9호선 신설역에 포함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들은 급변하는 지역 상황을 고려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주민의 생활여건을 개선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시의원 “송파 9호선 구간 도시관리계획 세워야”
    • 입력 2014-12-03 16:44:39
    사회
서울시 의원들이 오는 2016년 완공되는 서울 송파 석촌역 일대 지하철 9호선 신설 역세권의 도시관리계획을 새로 수립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강감찬 서울시의회 부의장과 남창진 서울시의회 의원은 오늘 서울시의회에 '송파구 백제고분로 일대 지하철 9호선 신설역세권 지구단위계획구역 신규 지정과 관련한 청원'을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의원은 방이동과 삼전동, 석촌동 등 백제고분로와 송파대로변 주변과 방이지역을 지하철 9호선 신설역에 포함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들은 급변하는 지역 상황을 고려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주민의 생활여건을 개선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