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바리스타’ 김연아, 거리 시민들에게 커피 타준다

입력 2014.12.11 (16:4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서식품은 11일 오전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 광장에 '맥심 화이트골드 무빙카페'를 마련하고 출근길 시민들에게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를 나눠줬다.

특히 이날 시음 행사에는 제품 광고모델인 김연아 선수가 '1일 바리스타'로 등장, 직접 시민들에게 커피를 건네기도 했다.

'크리스마스 패키지(포장)' 출시를 기념한 거리 행사는 이마트 성수점, 신도림 디큐브시티, 용산 아이파크 등 전국 대형마트 앞 광장과 강남역 등 서울 시내 번화가를 중심으로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고객들에게 따뜻한 먁심 화이트골드 한 잔과 신선한 재미를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일일 바리스타’ 김연아, 거리 시민들에게 커피 타준다
    • 입력 2014-12-11 16:43:43
    연합뉴스
동서식품은 11일 오전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 광장에 '맥심 화이트골드 무빙카페'를 마련하고 출근길 시민들에게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를 나눠줬다. 특히 이날 시음 행사에는 제품 광고모델인 김연아 선수가 '1일 바리스타'로 등장, 직접 시민들에게 커피를 건네기도 했다. '크리스마스 패키지(포장)' 출시를 기념한 거리 행사는 이마트 성수점, 신도림 디큐브시티, 용산 아이파크 등 전국 대형마트 앞 광장과 강남역 등 서울 시내 번화가를 중심으로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고객들에게 따뜻한 먁심 화이트골드 한 잔과 신선한 재미를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