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서 외국인 남성이 한국인 여성 성추행

입력 2014.12.11 (19: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해공항에서 한 외국인 남성이 한국인 여성을 성추행했다가 붙잡혔다.

11일 김해공항경찰대에 따르면 10일 오전 9시께 부산시 강서구 대저동 김해공항 국제선 출국장에서 발권하기 위해 기다리던 스웨덴 국적의 B(47)씨가 앞에 있던 한국인 여성 A(28·여)씨에게 몸을 밀착시키고 더듬는 등 행동을 했다.

놀란 A씨는 곧바로 공항 보안요원에 신고했고 공항경찰대가 출동해 공공밀집장소에서의 추행 혐의로 B씨를 붙잡았다.

부산경찰청 국제범죄수사대에 인계된 B씨는 술에 취해 우발적으로 이 같은 일을 벌였다고 진술했다.

스웨덴에서 무역업을 하는 B씨는 사업차 한국에 입국했다가 이날 중국으로 갈 예정이었다.

B씨는 피해자인 A씨와 합의한 점이 고려돼 검찰에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고, 12일께 출국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김해공항서 외국인 남성이 한국인 여성 성추행
    • 입력 2014-12-11 19:27:41
    연합뉴스
김해공항에서 한 외국인 남성이 한국인 여성을 성추행했다가 붙잡혔다. 11일 김해공항경찰대에 따르면 10일 오전 9시께 부산시 강서구 대저동 김해공항 국제선 출국장에서 발권하기 위해 기다리던 스웨덴 국적의 B(47)씨가 앞에 있던 한국인 여성 A(28·여)씨에게 몸을 밀착시키고 더듬는 등 행동을 했다. 놀란 A씨는 곧바로 공항 보안요원에 신고했고 공항경찰대가 출동해 공공밀집장소에서의 추행 혐의로 B씨를 붙잡았다. 부산경찰청 국제범죄수사대에 인계된 B씨는 술에 취해 우발적으로 이 같은 일을 벌였다고 진술했다. 스웨덴에서 무역업을 하는 B씨는 사업차 한국에 입국했다가 이날 중국으로 갈 예정이었다. B씨는 피해자인 A씨와 합의한 점이 고려돼 검찰에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고, 12일께 출국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